- 상품명
- 제목
- 글쓴이
- 작성시간
- 평점
- 흥만소 이천쌀크림빵 SE...상품명
- 매번 재주문하고 있어요~ 할머니께서 이 빵만 잘 드시네요
- ecoj****
- 2026-06-11
- 흥만소 이천쌀크림빵 SE...상품명
- 배송도빠르고 아주좋아요!
- miso****
- 2026-06-06
- 흥만소 이천쌀크림빵 SE...상품명
- 사장님이 포장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빵이 달지 않아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그리고 다른 빵들과...
- kitt******
- 2026-06-04
- 흥만소 이천쌀크림빵 SE...상품명
- 빵이 원래 냉동이 아닌건지 모르겠지만, 오자마자 애들주니 달지않고 맛있다고하네요. 나머지는 냉동시키고있어요
- comp********
- 2026-06-02
- 흥만소 이천쌀크림빵 SE...상품명
- 하나는 선물용으로 샀는데 반응이 좋았네요~
- sung*****
- 2026-06-01
- 흥만소 이천쌀크림빵 SE...상품명
- 매장 가서 너무 맛있어서 집으로 주문했는데 가족들도 너무 잘 먹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~
- sung*****
- 2026-06-01
- 흥만소 이천쌀크림빵 SE...상품명
- 너무 맛있고 아침한끼식사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당!! 많이 파세요😍
- zhao*******
- 2026-05-26
- 흥만소 이천쌀크림빵 SE...상품명
- 이천쌀크림빵 맛있네요
- cr****
- 2026-05-19
- 흥만소 이천쌀크림빵 SE...상품명
- 매번 재구매하고 있어요 :) 좋은 빵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
- ecoj****
- 2026-05-05
- 흥만소 이천쌀크림빵 SE...상품명
- 할머니께서 이 빵만 드세요 쌀빵이어서 다행이에요 밥을 잘 못드시거든요 앞으로도 좋은 빵 잘 부탁드려요 고맙습...
- ecoj****
- 2026-05-05